건강

발끝치기운동 만성 두드러기 가려움 잡다

영혼육건강 2023. 1. 31. 22:08
반응형

만성 두드러기 가려움

 

잘 아는 지인인데 너무 가려움으로 잠을 못 자서 병원에 가 진단을 했는데 병명 만성 두드러기 가려움으로 나왔습니다.

 

                     누워서 발끝치기 자세

 

만성 두드러기 가려움은 그녀의 일상까지 방해했습니다. 찬물로 샤워를 해야 되고 얼음으로 마사지를 해야 될 정도로 엄청 심하고 밤새 꼬막 샌다는 것입니다.

 

밤을 꼭밖 새우다가 아침 되면 그때 약 먹고 주사 맞고 하면, 진정돼 오전 내 자고 약에 취해서 생활을 계속하다 보니까, 너무 무기력해지고, 내가 사는 게 사는 거 같지가 않더라고 하곤 했습니다.

 

 

 

 

3년간 병원일  이곳저곳을 다니며 많은 약을 먹었지만 그녀의 두드러기는 쉽게고쳐지지지 않았습니다.  원인이  뭐였어요. 물어도 원인이 없어요.

 

그런데 , 어느날 TV를 보는데 마침 발끝 치기 운동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그래서 물에 빠져 지푸라기도 잡을 듯이 시청하고 그로부터 몇 년을 하고 검사를 했는데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발끝치기운동 으로 만성 두드러기를 잡았다늗 것입니다.

발끝 치기 운동으로  두드러기를 없앴다는 김ㅇㅇ 씨 그게 정말 가능한 걸까요?

 

병원의 결과는 면역력이 올라가서 만성 두드러기 낫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발끝치기를 하면 면역력이 올라갑니다. 체온이 상승하게 되면 실제 면역 기능을 증명된다는 보고는 굉장히 많습니다.

 

체온이 상승됨

 

체온이 1°떨어지면 면역 기능이 30%가 하강 합니다.체온이 1°올라 가면 면역력 기능이 6배 정도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발끝치기 운동 확실히  혈액순환 개선과 체온 상승은 면역력에 도움이 됩니다. 그렇다면 발끝치기 운동은 체온을 얼마나 올려줄까요? 적외선 채열 검사를 통해 발끝치기 운동 전과 후 온도 차이를 알아봤습니다.

 

실험자의 손과 다리는 낮은 온도의 파란색을 띄고 있는데요. 그 이후 발끝 치기를 5분간 약 천을 실시했습니다. 과연 발끝 치기 후 실험자의 체온은 어떻게 변했을까요?

 

옷과 배는 물론 손과 다리까지 온몸이 따뜻해진 것을 확인  발끝치기으로만 운동을 하지만 사실상 혈관의 확장 효과는 전신에서 발생한다고 있습니다.

 

5분에 1000회를 했는데도 불구하고, 혈액순환의 정도로 봐서는 약 15분에서 20분 정도를 빠르게 걸은 사람과 흡사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발끝치기운동은 체온을 상승으로 면역력이 향상되어 만성 두드러기 가려움을 해소 시키는것을 한사람의 실험으로 증명된 셈입니다.

 

 

 

발끝치기운동 마니아가 되다==>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