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유장해보험 보상금 수백 수천만원 받을수 있다
교통사고가 나서 다쳤다면 꼭 문의해 보아야 합니다. 보험증권이 작은 글씨로 전문용어로 되어 있어 어렵고 꼼꼼하게 읽지 아니하여 잘 몰라서 후유장해 보상금을 받지 못하고 지나칠 수가 많습니다. 적은 돈이 아니라 큰돈인데 말입니다. 후유장해보험 보상금 받을수 있습니다.
문의 내용
아무리 경미한 교통사고(긴장,염좌)라도 또한 중한 교통사고(골절, 인대 파열, 추가 팔 탈출증 , 척추, 고관절, 발목 골절,손목 골절, 경추, 요추, 상완골, 비골, 쇄골)다 문의하셔도 됩니다.
또한 밤길을 걷다가 , 화장실 등 혼자 넘어져서 다칠 때도 됩니다. 골프, 자전거, 스키를 타다가 넘어져 다칠 때도 됩니다.
다시 말해, 내가 실수로 다치고 아프면 무조건 됩니다.
보험 보통2~3개 있다
우리는 매달 꼬박 꼬박 보험금을 냅니다. 아무리 돈이 없어도 빌려서라도 냅니다. 저희 집에도 미래 적금이라고 생각하고
매달 약80만씩 통장에서 빠져나갑니다. 그런데 사고가 나서 다칠 때 제대로 못 받은 보상금 많다는 것입니다.
보험증권을 잘 몰라서 청구하지 아니함으로 최소 수백 원 수천만 원 최대 억 그냥 그대로 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받아야 할 보험을 제대로 알지 못하여 받지 못하는 보험이 90%라 하니 안타까울 일입니다. 보통 누구나 보험 1~2개 정도는 있고 나이가 들수록 3~4개 보통입니다.
후유장해 단어 찾기
지금 보험증권을 열어보세요. '후유장해' 비슷한 단어 찾아보세요. 수백만 원 수천만 원 보상받을 수 있다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체보험(공무원, 교사, 직원, 이름 있는 단체)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중복보상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보험이 3개 있다면 5백, 3백, 8백씩 보험 담보로 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정확한 절차가 요구되어 있고 청구하지 않으면 보험사가 주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아는 지인이나 보험설계사에게 물어보아도 이 부분은 잘 모릅니다.
조 팀장님께 문의
사고가 나면 앞으로 지인이나 보험설계사보다는 조 팀장님께 물어보시면 훨씬 낫습니다. 후유장해는 사고 나기 전상태로 100% 돌아가지 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무리 아파도 의사 선생님이 장애가 아니라고 판정하며 장해가 아니고 내가 멀쩡해도 의사선생님이 장해라고 판정하면 장해가 되는 것입니다. 거의 100% 원래 상태로 돌아가지 못함으로 후유장애가 됩니다.
후유장애 보상금 규모가 최소 수백만 원, 수천 원이 되기에 보험사는 민감하게 반응하고 100% 정확한 절차가 필요하기에 힘이 듭니다. 그래서 이쪽 분야 13년 실무경력이 있기에 조 팀장님에게 물어보셔야 합니다.
사고 난지 5년, 10년 지나도 사고 당시 보험 가지고 있으면 됩니다. 그런데 우리는 자꾸 보험금 청구하면 보험금이 올라가지 않는지 우려 때문에 꺼러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우리가 청구하지 안 해도 사고가 나서 진단받으면 보험금 자동 올라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사고가 나면 꼭 물어보셔야 하는데 실제 받지 못하는 보상금이 너무나 많다는 것입니다.
결론
본인이나 가족 지인 중에 어떤 사고로 다쳤던 적이 있나요? 그런데 정당한 모든 보험 보상금은 다 받았다고 생각하십니까? 아직 더 받으실 수 있는 추가 보상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적은 돈이 아니라 큰돈입니다. 교통사고, 골절, 척추, 고관절 등 무엇이든 모두 가능합니다.
조 팀장님 전화상담: 010 4825 1749
조팀장님 365일 폰메일 신청
http://naver.me/GvkSewbr
조건:이사 양 잡스 구독자, 동영상을 본 자
상담하실 때: 예의 바르게 하시면 좋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